Home/통역봉사자를 위한 <내 마음을 통역하는 밤>
Loading Events
This event has passed.
  • [NOTICE] 내 마음을 통역하는 밤

    11월 26일 (화) 저녁 7시, 통역가 님을 주인공으로 모시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그간 MAP의 의료통역, 사람책도서관 통역 등 다양한 활동으로 난민의 입과 귀가 되어주신 통역가 님. 이날은 여러분의 마음을 통역하는 시간입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셔셔 동료 통역가님, 그리고 MAP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면 어떨까요? 통역 활동 중에 느끼신 아쉬움, 기쁨, 어려움, 의문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번 만남의 장에 함께해보세요.

    진행은 난민 이주민 지원 단체의 실무자와 통역가를 위해 상호문화철학과 심리정서적 측면을 통합한 커뮤니티 통역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호모인테르 팀’에서 해주실 예정입니다.

     일시: 2019.11.26 (화) 7:00-8:30 PM
     장소: MAP 사무실이 위치한 “우리함께빌딩” 3층 회의실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27-17)
     대상: 🌟 MAP 활동에서 통역을 한 경험이 있는 분들 🌟
     신청: http://bit.ly/내맘통역
    * 맛있는 저녁 식사 제공합니다 *

후기

[내 마음을 통역하는 밤]
지난 11월 26일 화요일, MAP과 함께 의료통역, 사람책 도서관 통역에 참여해주신 통역가님들을 초대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난민 이주민 지원 단체의 실무자·통역가를 위해 상호문화철학과 심리정서적 측면을 통합한 커뮤니티 통역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호모인테르 팀’의 진행으로 이루어진 이 행사에서, 통역가님들은 그간 활동하며 느꼈던 즐거움 외에도 서로의 고충을 공유하고 ‘통역가의 덕목’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함께하셨습니다.

이날 밤만큼은 🌟주인공🌟이 되어 적극적으로 게임과 토론에 참여해주신 통역가님들. 과연 행사를 통해 얻어가신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사진 속 🍂나뭇잎🍂들을 확인해보세요!

(힌트: 공감, 안도감, 힐링, 연대감🤗)

Go to Top